웹3.0
처음 인터넷이 등장했을 당시는 정보의 일방향적 접근이었다. 지금은 양방향성 접근을 통해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지금까지의 인터넷의 패러다임은 1세대 웹1.0과 2세대 웹2.0으로 구분되며 미래의 변화는 3세대 웹3.0으로 구분될 수 있다.
웹 3.0은 지능화된 웹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한국 SNS의 역사
1999 ~ 2001 아이러브스쿨, 다모임
2001 ~ 2003 다음, 네이버, 프리첼 까페 서비스
2003 ~ 2008 싸이월드 미니홈피
2005 ~ 2009 티스토리, 이글루스, 네이버 블로그
-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만으로
간편하게 회원 가입
- 친구 맺기를 통한 사용자간의 교류
2-1 대중화 된 싸이월드
2-2 싸이월드! 너 왜그렇게 인기가 많니?
2-3 싸이월드의 영향
2-4 싸이월드의 문제점은?
중국 사람들이 Qzone을 하는 이유
1.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매우 합리적이고 다루기 너무 쉽습니다. 아저씨들도 빠르게 능통할 수 있습니다.
2.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를 알려 줄 수 있
정보와 이벤트를 통한 관심유발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무시하는 기업은 살아 남을 수 없을 것Ex) PMP 폭발사건
광고를 통해 얻는 정보 보다 소셜 미디어에서 나오는 정보를 더욱 신뢰
Review들이 고객들에게 오히려 더 신뢰감을 형성하게 도움을 줌
의류 화장품 쪽에서는 마케터들을 모집하여 실행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란?
SNS의 상위개념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
가이드와이어 그룹의 창업자 크리스 쉬플리가 처음 사용
소비와 생산의 일반적인 매카니즘을 따르지 않고, 양방향성을 활용하여
Social media is online content created by people using highly accessible and scalable publishing technologies. Social media is a shift in how people discover, read and share news, information and content; it's a fusion of sociology and technology, transforming monologues (one to many) into dialogues (many to many) and is the democratization of information, transforming people from content re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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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Verilog HDL
최근의 하드웨어를 설계의 방법은 HDL(Hard Description Language)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전에 사용하던 Gate level 의 설계 방식으로는 점점 더 복잡해 지고 거대해지는 하드웨어의 설계를 이룰 수 없기 때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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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금까지 연구한 내용
802.11 WLAN에 대한 분석 및 C/C++언어로
1.1.1. The direction of progress
In this project, we decided to develop the interesting system based on the social network service. Our program's name is Cartoon Relay that make it possible to make a story with unknown people. This program has character connecting each individual naturally in the web.
The cartoon relay is composed 4 main parts. Through the functions that are View, Draw, 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