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과 학부모의 욕구 제대로 읽기
PALS는 모든 아동은 외국어 습득을 포함하여 저마다의 천부적인 잠재능력을 가지고 태어난다는 "EVERY CHILD IS A GIFTED CHILD " 라는 교육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PALS는 학생, 교사, 부모의 협력체계를 통하여 아동이 자신의 능력을 자기 주도
Ⅰ. 온라인 게임이란?
온라인 게임이란 인터넷상에서 동시 접속한 다른 플레이어들과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게임을 말한다. 인터넷을 통해 이뤄지는 게임은 크게 `온라인 게임'과 `네트워크 게임'으로 나뉘어지는데, 게이머가 멀티플레이 기능을 갖춘 게임패키지를 산 뒤 웹사이트에 접속해 다른 게이
Part. 1 한국 자동차 시장 분석
1. 승용차 보유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1) 승용차 구매 기준
'광고이미지' 의외로 낮아 승용차 보유자들의 승용차 구매시의 기준은 전체 응답자들의 구매 기준과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다. 승용차 보유자들은 '기능,품질,사용의 편리함'(76.6%)을 가장 중요한 구매기
소비자행동은 욕구충족 지향적이므로 이러한 미충족 욕구는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의 출발점이 된다.
그러나 모든 욕구가 구매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환기된 욕구의 크기와 중요성이 금전적 및 비금전적인 비용과 사회적 규범 등의 제약요인을 극복할 만큼 충분히 클 때 소비자는 비로소 욕구
연구 주제와 목적
서울우유의 <美‘s>와 남양유업의 <우유 속 진짜 딸기과즙(바나나과즙, 카페모카, 초콜릿)듬뿍-이하 진짜 시리즈>의 마케팅 활동을 비교, 분석을 통해 우유 시장이 점점 줄어들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두 제품이 어떻게 자사제품에 대한 욕구를 창조하여 소비자의 문제인식을 유발
1.1 일반현황
특수한 목적을 가진 사람 외에 대부분의 영어 학습자는 외국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정보의 획득을 위해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는 중학교에서 시작하여 대학교까지 10여 년 이상 영어를 공부하지만 영어를 제대로 말하는 사람이 드물다. 얼마 전 신문에는 한국의
회사연혁
1997.05 대현양행㈜ 설립
1997.10 스포츠 리플레이 라이센스 계약
1997.12 성남 물류센터 설치
1998.01 스포츠 리플레이 런칭쇼, 첫 매장 오픈(인천 신포)
1999.07 의류캐주얼부문 소비자 대상 수상(한경)
1999.10 물류센터 이전(경기도 광주)
1999.12 신규브랜드 런칭쇼
2003.03 스포츠 리플레이에서 N
할인점 시장이 무한경쟁체제로 접어들고 있다. 지난 93년 서울 창동에 신세계 이마트 1호점이 들어서면서 형성되기 시작한 할인점 시장은 그후 폭발적으로 성장, 올해만도 47개의 새 점포가 문을 열어 이제 전국적으로는 1백60 여곳을 헤아리게 됐다. 시장 규모도 초창기 백억원대에 머물던 것이 어느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