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LTIPLEX(복합상영관)사업의 환경분석
1. 복합상영관이란?
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의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Multi-screen)의 의미였으나 1개극장시설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레저 시설이 겸비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말하게 되었는데 80년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어 80년대 중반
~PROFILES
우리는 과학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시대에 살고 있지만 경제가 발전하고 사회가 전문화 되면서 직업의 문도 많아졌지만, 생존 경쟁이라는 테두리하에 우리를 가둬 둔채 서로를 경쟁상대로 여기며 살아가고 있다. 세상에 수만가지의 직업이 있다하는데 과연 우리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어떤
중국사 위주로 다루었다. 동양에 큰 영향을 끼쳤고, 현재에도 매우 큰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 영향을 무시 못할 일본. 그 역사에 관해서는 매우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생각을 갖고 있던 나에게는, 일본사 중에서도 특히 동양의 근대사에 큰 영향을 주었던 사건인 '메이지유신(明治維
일본애니의 인기 요인 분석
-일본사회의 특수성에 대한 통합적, 철학적인 관점을 중심으로
*글의 성격 - 왜 일본애니인가. 에 대한 대답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일본사회와의 연관성을 많이 다룰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중예술이나 예술의 개념은 Fiske의 이론을 주로 수용했으므로, 이들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는 단순한 ‘놀이’가 아닌 놀면서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카페이다. 창의활동, 탐구활동, 체육활동 등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알찬 프로그램을 비롯해 직접 재료를 공수하여 만드는 친환경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인크레더블> 같은 대히트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냈고, 특히 그는 IT시대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그리고 콘텐츠 영역을 넘나들며 이를 하나로 묶어 소비자들에게 환상적인 제품을 연달아 선사했다.
......................................
‘맥도날드(McDonald's) ’는 자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문제에 대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 맥도날드’는 자신들이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가족간의 행복, 사랑, 즐거움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것이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라는 것을 알게 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