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출시 이후 모바일 시장의 경쟁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휴대폰의 핵심가치는 기존 음성에서 데이터서비스로 이동하고 있고, 이에 따라 스마트폰 이용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사용자 편의성, 휴대폰을 재미있게 만들어줄 수 있는 컨텐츠 등의 소프트웨어가 중요시 되고 있다.
2010년 휴대폰 시
Ⅰ. 서론
가정에서 경제적 빈곤으로 인한 주거 및 생활환경의 열악, 문화적 결핍과 교육 경험의 부족, 부모의 자녀교육에 대한 관심과 지원의 부족으로 인하여 취학 당시부터 뒤쳐진 학생은 학교에서 특별한 인위적 조치가 있지 않는 한 다양한 경험과 지적자극 속에서 성장한 학생들에 비해 신체 발
멀티미디어 시대가 도래되면서 단순히 듣는 음악이 아니라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 시키려는 시도가 이루어지게 되었고 그러한 노력은 우리 대중음악에 커다란 변혁을 일으키게 되었다. 뮤직 비디오의 등장이 바로 그 것이다. 우리는 음악, 특히 대중가요를 귀로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뮤직비디오
Ⅰ. 서론
최근 신문이나 잡지에서 ‘유비쿼터스’라는 단어를 대할 기회가 부쩍 늘었다. 이 새로운 흐름인 유비쿼터스는 정보화가 진행되는 토대 위에 21세기 세계정보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원동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얻고 싶은 정보를 언제 어디에서든지 손에 넣을 수 있는 ‘유비쿼터스 컴퓨
Ⅰ. 서론
이 사회는 나 혼자서는 절대로 생활 할 수 없는 곳이다. 내가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연필, 필통, 책상을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계셔야 하고, 나를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도 계셔야 한다. 나는 길거리에 쓰레기, 침 툭툭 뱉고 가지만, 언제나 길이 깨끗한 건, 수고해 주시는 환경미화원 아저씨가
Ⅰ. 서 론
태권도는 심신을 건강하게 하고, 바른 예절을 갖추게 하며,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생기게 하므로, 여러 가지 면에서 좋은 결과로 나타나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에게도 인정받는 세계적인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태권도는 한국의 역사와 함께 발전해 온 조상들의 슬기와 얼이
Ⅰ. 엔터테인먼트산업 카지노산업
1. 카지노산업의 특성
첫째, 한국 카지노업의 가장 기본적 기능의 하나로서 건전하게 게임을 하는 장소와 다채로운 오락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하다. 둘째, 타 산업에 비해 높은 고용 효과를 창출한다. 즉 카지노업의 고용효과는 일정한 시설을 갖추
Ⅰ. 서론
1992년 교육부의 교육법이 만3세 유아의 취원을 허용한 이래 조기교육과 유아교육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어 왔으며 어린이집, 유아원 설립의 활성화와 더불어 유치원의 취원 연령도 점차 낮아져 현재 대부분의 유치원이 3세 유아를 위한 학급을 운영하고 있다. 3세 유
Ⅰ. 서 론
□ IKEA 선택 배경
기업들은 국내의 경영 활동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음을 알고 점차 그 활동의 무대를 해외로 옮기고 있다. 다국적기업의 존재로 인해 점차 국경의 의미를 잃어가고 있는 국제화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기업들은 자국 시장이 아닌 여러 국가들을 자신들의 시장으로 여기
청소년의 성의식 변화와 성문제
1) 청소년의 성의식 변화
■ 사회변화에 따라 청소년의 성의식의 변화되고 있다
■ 성에대해 개방적인 사고를 하는 청소년들이 많아지고 있다.
■ 직접적인 성행동이 증가하고 있어 성의식의 변화를 보여준다
■ 서구의 성 해방 풍조가 밀려오는 것과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