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우마이오스가 거지로 변장한 주인 오뒷세우스를 환대하는 장면에서부터 시작하여 오비디우스의 『로마의 축제일들』 4권 507행 이하(켈레우스 Celeus) 및 5권 499행 이하(휘리에우스 Hyrieus)와 베르길리우스의 『아이네이스』 8월 364행 이하에도 나온다.
“하늘의 힘은 측량할 수 없고 무한하여,
변장을 하고 그녀에게 구애를 한다. 그러나 끝내 자신의 마음이 받아들여지지 않자 그는 목숨을 끊는다. 그리고 그의 장례를 치러주는 그의 친구들이 마르셀라를 악녀라며 비난하자 마르셀라는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한다.
오, 암브로시오! 당신이 말한 이유 때문에 온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을 해명하러
변장하여 한 쪽 배에는 선량한 시민들을 태우고 또 다른 배에는 죄수들을 태웠다. 그리고 각각의 배에는 폭탄이 설치했다. 드디어 사악한 실험을 할 준비가 다 되었다. 조커는 각각의 배에 방송을 했다. “15분 후면 두 배에 설치된 폭탄은 모두 폭발한다. 그러나 너희에게 마지막으로 선택의 기회를 주
변장해서 공주를 몰래 키운다.
공주의 16번째 생일날 딸기를 따러 숲에 갔던 오로라는 노래소리에 이끌려 온 필립왕자와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한편, 생일 준비에 바쁘던 세요정이 마법을 쓰자 마녀가 보낸 까마귀가 공주가 있는 곳을 알아내어 결국 마녀의 불빛에 이끌려 성꼭대기방에 간 오로라는
변장된 하나님의 축복이다.” “고난은 가면 쓴 하나님의 축복이다.” 라고 말입니다. 이렇게 고난은 우리에게 쓰디쓴 고통을 주지만 하나님은 그 고통을 통해서도 가르치시고 말씀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을 가져오게 합니다.
동일하게 어떠한 인생의 쓴 뿌리라 할지라도 기도를 거치면 그 마음에는 하
변장시켰을 뿐만 아니라 덩달아 유대교마저 훼손시키는 논리이다. 이처럼 우리가 달리 비유들의 본래적인 상황을 재건하는 방법을 충분히 알 길이 없다. 더구나 순전히 문학적인 분석으로 접근하는 비평가들은 노출된 의미들의 역사적인 정황이 회복 불가능할 정도로 상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변장된 하나님의 축복이다.” “고난은 가면 쓴 하나님의 축복이다.” 라고 말입니다. 이렇게 고난은 우리에게 쓰디쓴 고통을 주지만 하나님은 그 고통을 통해서도 가르치시고 말씀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을 가져오게 합니다.
동일하게 어떠한 인생의 쓴 뿌리라 할지라도 기도를 거치면 그 마음에는 하
변장을 하고 거리에 나와 다채로운
퍼레이드 구경. 맥주를 빼 놓을 수 없고 음악과
함께 파티를 즐긴다.
여인들의 목요일
카니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날은 하루종일
완벽한 여인 천하의 날.
여인들은 거리를 떼지어 다니며 남성들의 넥타이를
가위로 자른다. 이 남성은 그 여인에게 키스를 해야
변장하고 오누이가 있는 집으로 와서 문을 열어 달라 했다.
호랑이에게 속아 문을 열어 준 오누이는 뒤뜰로 도망쳤고 우물가의 나무에 올라
갔더니 호랑이가 도끼로 찍으며 따라 올라왔다.
오누이가 하늘에 기도하여 밧줄 한 가닥 내려왔고 오누이는 밧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갔다. 호랑이도 오누이가
변장을 하고 광란의 일주일을 보낸다 맥주 파티와 음악을 즐기 고, 이성친구를 사귀기도 한다.
-여인들의 목요일: 카니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날은 하루종일 완벽한 여인천하가 된다. 여인들이 대낮부터 마음껏 술을 마시고, 거리를 떼지어 다니 며 가위로 남성의 상징인 넥타이를 보는대로 자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