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가 한창이던 19세기에 영국의 식민지가 된다. 장기간의 식민 통치를 겪은 후, 1947년 독립을 맞이하게 되고 경제 개발 정책을 통해 발전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한다.
1950년대 이래로 몇 차례의 경제 개발 계획들을 시행하였으나 그 효과는 극히 미비하였다. 특히 1980년대의 선심성 정책들의 악효과
주민으로부터 옮아 온 성병(매독)이 15세기 말부터 차차 퍼져 나가 사회문제가 되었다. 이제 매음문제는 성병이라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된 것이다.
19세기에 들어와서는 《춘희(椿姬)》로 상징되는 고등매음부가 생겨났다. 이들은 창녀와 정숙한 여성의 중간형으로, 연애를 목적으로 하는 반사
주데바와 함께 지내면서 그로부터 강의 소리를 느끼는 법을 배운다. 뱃사공이 된 어느 날 자기의 정부였던 카말라를 만난다. 카말라는 싯다르타와의 사이에서 얻은 아들과 함께 석가의 임종을 보러가다가 뱀에 물려 죽는다. 뒤늦게 없은 아들에게 애정과 행복을 느끼지만 아들은 아버지를 거부하고 떠
주민 베다족을 정복하고 아누라다푸라(Anuradhapura) 왕조를 세웠다. 이후 BC 248년 인도 아소카왕의 아들 마힌다(Mahinda) 왕자가 승려 4명을 이끌고 스리랑카로 왔다. 그들은 데바남피야티사 왕에게 불교를 전파했으며 BC 2세기경에는 인도 남부 타밀족이 스리랑카를 침입한다. 이후 중세에 들어서 인도-아리
주목하는 것이 ‘인재를 끌어 당기는 기업들의 특성’이다.
이에 관해 ‘신개념의 보상 계약 관계(‘Business & Compensation’ Engagement)’, ‘일과 삶에 대한 균형(Work & Life Balance)’, ‘감성적 지능과 통찰력을 중시하는 리더십(‘Insightful & Emotionally Intelligent’ Leadership)’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