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의 핵심 사업 분야중의 하나인 미디어 사업분야를 총괄
ⅱ)1995년 음악채널 'Mnet'으로 출발, 현재까지 한국 케이블 TV의 역사와 함께 해왔으며, 무한히 펼쳐지고 잇는 디지털 시대의 흐름을 주도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ⅲ)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능력과 선진화된 방송시스템, 그리
Ⅰ. 서론
인터넷 기업의 수익창출을 위한 전제 조건으로 콘텐츠 유료화가 부각되면서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인프라 기술인 콘텐츠 결제 솔루션의 역할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콘텐츠 비즈니스에서 합리적 결제 방식은 소비자 만족 및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유료화 및 콘텐츠의 성격
콘텐츠를 책임지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차별화된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아시아 No.1 콘텐츠 비즈니스 그룹.
1.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 대한민국과 더불어, 아시아 콘텐츠 산업을 주도해 나가겠
콘텐츠의 유료화와 주식상장, 영상판매 전략 등과 같은 새로운 점은 업계최초의 시도로서, 나아가 방송사업에 있어 획기적인 경영전략의 한 축이었다고 볼 수 있다. VOD 유료서비스와 같은 온라인 콘텐츠의 유료화는 2000년 4월 출시 이후 광고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데,
-엔터테인먼트 사업 소개
엔터테인먼트:현시대에 하나의 트렌드 오락(amusement)에 비하여 한 차원 높은 것
엔터테인먼트 산업:소비자의 심리가치를 이용하여 고부가가치 창출
-21세기 엔터테인먼트 산업
소비자와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소유에서 접속으로 엔터테인먼트의 핵심인 콘텐츠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