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적으로 구현된 게임 속 가상 현실세계에 접속하여 각자의 역할을 맡아서 플레이하는 온라인 네트워크 게임을 칭한다.
구체적인 사업내용은 다음과 같다.
- 온라인 게임정보 & 커뮤니티 (플레이포럼)
- 온라인 광고 (플레이포럼)
- 온라인 게임 아이템 트레이드 (아이템플포 제휴)
l 역할 및 기능
주변 산업에 큰 파급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영화산업은 현대사회에서의 문화산업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분야 인데, CJ-CGV에서 국내 최초로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1998년 강변)하며 영화산업발전에
공헌,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 상영관을 보유(97개
127억 5천 9백만(세계 20위)
2) 전년 대비 브랜드 가치- 전년 대비 3% 하락 최근 -5% ~ -9% 정도씩 매년 하락
3) 브랜드 가치의 하락 이유
① 예상보다 저조한 비디오게임기 PS2의 판매 실적
② LCD 시장에 대한 늦은 대처와 준비
③ 주력 제품의 프리미엄 가격에 대한 붕괴 등 최근의 시장 지배력의 약화
④ 핵
기업이 야기하는 각종 환경적 비용 내지
사회적 비용을 스스로 부담할 것을 주장하고 있다.
환경 보호 주의에 대한 마케터의 대응책으로는 공해를 최소화하도록 생산 방법이나 공정
을 개선, 제품의 설계, 포장, 재료를 선택함에 있어 환경 보호의 표준치를 설정, 실행함
과 동시에 그것을
기업과 고객을 보다 긴밀하게 연결시키려는 노력이 이제는 활성화 되고 있다.
인터넷 마케팅을 둘러싼 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역에서 엄청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주목 받는 것은 인터넷 휴대폰의 폭발적인 보급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 내에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