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광고, 문학, 방송 등 문화 각 장르에도 패러디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다. 이렇듯 사회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20세기 후반에 들어오면서 문학을 포함한 각종 예술 분야에 패러디 기법이 광범위하게 나타나고 있다.
패러디는 '원전의 풍자적 모방' 또는 원전의 '희극적 개작'으로 정의된다. 패러
소설로, 1970년대의 대학가를 중심으로 병태와 영자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30개의 이야기 속에서 당시의 경직된 사회상과 젊은이들의 방황을 그렸다.
주인공 병태는 정구볼 한번 주워 본 적도 없으면서 늘 정구채를 가지고 다니고, 뒷주머니에는 <갈매기의 꿈>과 <어린 왕자>라는 책을 늘 꽂고 다니지
기록되어 있다.
명조 및 청조시대에 들어와서는 상류계층이 아닌 계층에서의 동성애 기록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 대표적인 경우가 상공이라는 직업이다.
그러나 중국의 문화혁명 이후에는 게이들이 처벌되고 있는 실정이므로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기를 꺼려하고 있다.
7) 역사 속 동성애자들
영화학교를 다니고 졸업이 다가올 때쯤 졸업영화를 만들지 못해서 무척 힘들어한다. 이때 영선은 자신이 만들려고 했던 영화 시나리오를 남편에게 건네주고, 남편은 그것으로 영화를 만들어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을 한 후 귀국하여 유능한 감독으로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영선은 자신의 모든 것을 주
영화의 주인공인 쿠사나기 모토코이다. ‘소령’이라고도 불리며, 침착한 성격에 단호한 행동을 보이고 빌딩을 뛰어올라갈 수 있는 육체적 능력을 갖고 있으며 광학 미채를 사용한다. 또한 쿠사나기는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회의를 깊히 느끼고 있다.
이 영화에서 보여주게 되는 여러 가지 특징, 즉 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