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結果發生의 不可能性
불능미수는 결과발생이 불가능하지만 위험성이 있는 경우에 성립하며 장애미수는 결과발생이 가능하고 위험성이 있는 경우에 성립한다. 불능미수와 장애미수의 한계는 결과발생의 가능성에 있으므로 형법 제27조의 ‘결과발생의 불가능’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밝힐 필
1982년에 수정한 중국 헌법 제36조 신앙의 자유에 관한 조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민은 종교 신앙의 자유가 있다. 어떤 국가 기관, 사회단체나 개인도 공민의 종교 신앙이나 종교 불신앙을 강제로 막을 수 없다. 종교를 믿는 자나 믿지 않는 자를 처벌할 수 없다. 국가는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보호
迷信이든 事實이든, 그리고 만약에 事實이라면 中國 사람들은 모두 행복하게 안 좋은 일 없이 잘 지낼 것이다. 내가 여기서 느낀 것 중에 하나가 中國 사람들은 韓國 사람들에게 더없이 친절하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조금 否定的인 生角을 가지고 있던 나에게 中國 사람들은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다.
迷信) 적인 요소가 많다.
중국인들에게는 샤머니즘, 애니미즘 등 민간신앙의 다신(多神)적인 요소와 조상 숭배 등 여러 미신적인 색채가 강하다. 특히 중국인들은 과거 인물에 대한 조상 숭배가 강한데 이것은 살아서 공덕을 쌓고 죽으면 신이 될 수 있고 또 죽은 자의 영혼이 인간에게 복과 재앙을 줄
迷信 등으로 천대시 하고 마침내는 우리들 자신의 손으로 수천년의 전통을 지닌 洞祭堂을 파괴하고 말았다. 지나친 의욕으로써 이루어진 근대화운동은 파괴해서는 안될 것까지 무자비하게 파괴해 버린 것이다. 삼신과 三神
萬神을 믿는 무당의 세계에는 만신의 神像圖가 있다고 믿어질 정도로 복잡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