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과 변법파의 ‘동도서기론’이 어떤 공통점과 차이점을 지니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겠다.
1) 중화세계를 뒤흔든 분열의 조짐 - 백련교의 난 [白蓮敎─亂]
- 1796년에서 1802년까지 호북과 사천 지역을 중심으로 일어난 백련교의 반란.
- 청나라 정부에 의해 평정됨
- 봉건 전제군주체제에 심
수용․보호와 귀향 및 사후 관리에 관한 업무처리 지침’에 나타나 있다. 동 훈령 제2절에 의하면 부랑인이란 ‘일정한 주거가 없이 관광업소, 접객업소, 역, 버스정류소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거나 통하는 곳과 주택가를 배회하거나 좌정하여 구걸 또는 물품을 강매함으로써 통행인을 괴롭히는 걸
및 노숙인의 단속과 입․퇴소 절차를 개선, 시설수용인원 규모의 적정화, 장애 종류에 따른 전문시설 분리수용, 시설내의 직업보도교육을 강화하고 전문상담실을 설치하여 사회복지 전문가 등 전문 인력을 활용, 시설운영을 공익법인화하고 정기적 지도 감독을 강화하는 것 등이 그 주된 것이었다.
수용이 분리되어 있는 문화”라고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대중문화에 비추어 봤을 때, 당신은 이 주장에 동의하는가? 동의 또는 비동의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시오. (10점) 3) 교재 35페이지 내용에 따르면 “대중문화는 상업적 이윤을 지향”한다고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대중문화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