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노해방과 지주의 몰락을 비교로 하여 인물들을 대변해보자면,
라넵스까야,아냐,가예프,쀠식(지주의몰락) ↔ 바랴, 로빠힌 (농노해방) 의 예를 들수가 있다. 또한 로빠힌과 라넵스까야를 대표적으로 손꼽을수 있는데 ........
이 작품의 시대적 배경에서 러시아인들은, 특히 귀족들은 고인생활에
가예프는 과거에는 귀족이었지만 현재는 가난한 노동자 계급인데, 우연히 만난 라네프스카야 부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새로운 연극을 구상한다. 이렇게 세 인물 간의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마침내 피르스가 나타나면서 상황은 더욱 복잡하게 전개된다. 이후 공연 당일, 배우들이 무대에 서지 않고
가예프(Gaev)와 라네프스카야가 보여 주는 예전 목가적 이상은 에덴동산과 유사하고, 벚꽃 동산은 성서적인 동산에 대한 직접적인 비유로서 작용한다. 사회의 대격변에도 불구하고 라네프스카야와 가예프는 벚꽃 동산을 그들의 유년 시절의 순수함과 동일시하면서 목가적 심상을 만든다. 유년의 순수와
Ⅱ. 본론
1. 작가분석
러시아 남부의 항도 타간로크에서 출생하였다. 잡화상의 아들로, 조부는 지주에게 돈을 주고 해방된 농노였다. 16세 때 아버지의 파산으로 중학을 고학으로 마쳤다. 당시 러시아에는 다위니즘 ·실증주의 ·유물론 등이 속속 소개되었고 국내에서도 뛰어난 의사가 배출된 시기여
Ⅰ. 서론
<벚꽃동산(The Cherry Orchard)>에서 아름다운 벚꽃동산은 라네프스카야 가문의 역사와 함께 해온 땅이다. 하지만 몰락한 귀족가문 라네프스카야 사람들은 돈에 몰리는 상황에서도 파티를 벌이거나 구걸하는 농부에게 금화를 주는 등 화려한 생활태도를 버리지 못한다. 이러는 사이 벚꽃동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