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은 효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카지노의 매출 증대와 고객 신뢰도 상승으로 나타나고 있다.
하라스의 IT 개발 담당 부사장인 트레이시 오스틴은 ꡒ고객이 원하는 것을 조사해 우수 고객들에게는 호텔 할인 등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다시 이곳을 찾아오도록 만들 수 있다
서론
1. 도박의 고찰
(1) 문화적 배경
첫째, 도박의 역사를 보면 서양에서는 BC 3000년경 이집트의 고분에서 주사위가 발굴 된 것을 비롯 BC 1600년경 타우(Tau), 세니트(Senat)라는 도박이 이집트에 있었다고 한다. 동양에서는 도박에 쓰이는 주사위가 고대 인도에서 발상하였다고 하며, 바둑은 요순시대
가족 중심의 쇼핑문화가 정착됨에 따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쇼핑공간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창조에 집중하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교외지역의 경우는 주로 관광지나 대로변(roadside) 주변으로 유통매장이 많이 이동하고, 도심지역의 경우는 주로 역 주변으로 이동한다. 그 일례로 경기도 의정부역사(
추세이며, 테마파크는 관광객에게 학습․예술․스포츠 등에 대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특히 시설관광자원 중에서도 테마파크는 성장산업이자 고부가가치산업이며, 21세기형 첨단기술 및 서비스산업으로 간주 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은 특징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워커힐 호텔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비스" 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푸르른 아차산과 시원한 한강이 흐르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뛰어난 자연경관은 물론 역사와 전통이 깊은 곳으로 유명하다. 관광이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잡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