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사례: IBM’s Open Source 비즈니스 모델
Eclipse
2001년 11월에 소프트웨어 벤더들을 위해 만든 프로젝트 조직
2004년 1월 독립된 비영리 R&D 커뮤니티로 변신
2007년 162개 멤버 기업이 참여하며, 800명 이상의 committers가 50개 이상의 조직에서 참여하며, 7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
게임 공급자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3) 수익모델
엔씨의 수익모델은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게임 이용자 개인에게서 얻어지는 수익들;계정의 정액제-전면유료화 모델-와 부가적인 서비스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 두번째는 로열티 판매로 얻는 수익이다. (Figure6, Figure7)
① 전면
Hypothesis
SNG has several problem in present and would happen to change their business model.
- What is the problem in present SNG
- What is the directions of social network game for future?
- What is the new business model of SNG in the future.
I-3. Research methodology
present
- Current Problem
Positive Case
Negative case
↓Analysis
future
- Opinion
- Suggestion
Games
브라우저게임에서 중국 내 선두기업
Games under development
Tomb Robber; Light of Past; Millionaire Legend; Dynasty Chronicles 2.0 and 2 Client base 3D MMO projects.
Games in Operation
Neverland Online; Dragon Slayer; Empire Craft; Millionaire Legend; Age of Ocean; Dynasty Chronicles; King and Conquerors and Cat Tales
임직원
Over 500 experienced gaming profess
육훈련의 체계와 방법
I. 교육훈련의 체계
교육훈련관리의 방침은 기업의 기본방침에 따라 수립된다. 이 방침이 가장 합리적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교육훈련 내용이 편성되지 않으면 안 된다. 이와 같이 편성된 각각의 교육훈련 전체를 교육훈련 체계라 한다. 일반적으로 교육훈련은 훈련대상,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