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온라인 결제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데이터를 근거한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능력, 상경/법정 계열 전공자 우대
영업 국내 PC방을 대상으로 넥슨 자사 게임 및 퍼블리싱 게임에 대한
마케팅/홍보 관련 기획, 영업방향 설정 및 영업조직 관리업무
기본 업무능력
Ⅰ. 서 론
요즘 우리나라에는 피시방이 전국적으로 잇어 어느 누구나 온라인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0세기 최대의 문화컨텐츠사업인 영화산업을 대신할 21세기의 유망산업을 나는 자신 있게 게임산업이라고 말하고 싶다. 한 예로 지난 98년 한국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경제뿐
게임업체들은 이런 형태를 보이고 있지 않았고, 많은 회사들이 실패를 경험했다.
2)초창기 온라인 게임회사의 조직구조
온라인 게임 초기의 게임회사 구성은 어찌 보면 매우 단순했다. 마케팅의 개념이 없었을 때였기에 게임회사는 거의 개발자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다.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기획
넥슨은,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모든 직원들의 소통이 원활할 수 있도록 한다.
1. 소통하는 수평적 조직문화
① 독창적이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
창의력이 핵심가치인 게임 시장에서 넥슨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로 기획자, 프로그래
머, 아티스트 등 다
산업에서 강한 국가는 타 산업의 기술 혁신을 선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결국 국가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이다.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산업 육성에 대한 당위성은 충분할 것이다. 시대적 변화를 읽지 못 하고, 변화하지 못 하면 결국 뒤쳐지게 마련이다.
임베디드 SW에 IT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