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사이트 www.GameVil.com 오픈
2000.12 LG Telecom 과의 ez-java 모바일게임 컨텐츠 공급계약 체결
2001.04 회사명 ㈜게임빌로 변경
2001.11 SK Telecom SKVM 모바일게임 컨텐츠 공급 시작
2001.12 2001 대한민국 게임 대상 수상
2002.01 홍콩 iiL과 홍콩 내 모바일게임서비스에 관한 NDA 체결
2002.02 KTF MAP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산업의 급성장
정보통신 관련 사업분야
국내 게임시장을 주도하는 업체
Characteristic
Killing Time Contents -> Flow Type
고객 계층 -> 10대 ~ 20대 64%
하드웨어적 다양성
진입장벽 LOW. 수익성확보 어려움
소비자의 사전정보 낮음
제품 수명이 짧음
인기순위에 절대적 영향
Mobile Platform
SKT :
게임 사이트 www.GameVil.com 오픈
2000.12 LG Telecom 과의 ez-java 모바일게임 컨텐츠 공급계약 체결
2001.04 회사명 ㈜게임빌로 변경
2001.11 SK Telecom SKVM 모바일게임 컨텐츠 공급 시작
2001.12 2001 대한민국 게임 대상 수상
2002.01 홍콩 iiL과 홍콩 내 모바일게임서비스에 관한 NDA 체결
2002.02 KTF MAP 모바일게임
서비스를 창출하게 되었는데 이러한 마케팅 전략이 퓨전 마케팅이다. 최근에는 인터넷 이용인구가 급증하고 10∼20대의 네티즌이 소비 주체로 떠오르면서 인터넷을 의미하는 온라인(on-line)과 현실 공간인 오프라인(off-line)을 적절히 혼합, 마케팅에 활용하는 퓨전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다.
2. 역사
퓨
게임빌
대표이사 : 송병준
자본금 : 27.7억원(2009년 11월 기준)
설립일 : 2000년 1월 10일
사업분야 :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
비젼 : "세계인의 손 안에서 펼쳐지는 행복의 세상"
회사의 법적ㆍ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주식회사 게임빌이라고 표기합니다. 또한 영문으로는 GAMEVIL,Inc.라 표기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