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출판 시장의 매출규모도 지난 2002년에 9억1천만위안에서 지난해에는 13억2천만위안으로 45.8% 증가 했다. 올해는 지난해에 비해 87%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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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한국산 게임의 진출
2000년부터 한국 게임업체의 중국진출이 급증하고 있다. 국내 게임산업과 중국IT산업의 빠른 발
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
1) 지원동기 및 포부
가장 건전한 재무구조로 외국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대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은 설명이 필요 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입니다. 조기출퇴근제, 현장근무제, 양 위주의 관행 척결, 불합리하고 불필요한 규정 철
게임산업의 중국시장진출
1. 아라아이디시
아라아이디시가 자사의 온라인게임 `포레스티아 이야기`를 대만의 게임유통사인 감마니아를 통해 대만을 포함안 홍콩, 중국 등 중화권을 비롯해 일본까지 서비스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대해 대만 감마니아의 알버트 류 사장은 `아라아이디시와
게임 속의 등장인물 하나하나를 플레이하는 자신과 동일시하는 모습을 볼 때, 이미 온라인게임은 게임의 의미를 벗어나 어느 정도의 가상사회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살펴볼 수 있다.
Ⅱ. 중국의 IT인프라
1. 네트워크 현황 및 특징
1) 네트워크 현황
중국의 인터넷 네트워크 용량은 인터넷 발전초기 8
1. 자기 소개서란 무엇인가 자기소개서는 자신의 인생을 서술한 ‘자서전’이 아니라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력을 한 눈에 보여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기보고서’이다. 자기가 자신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로써 왜 자신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설득하는 글이어야 한다. 관습적인 고정관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