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의 줌인과 아웃이 모두 가능하며 시점전환이 다른 게임에 비교하여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비해 조작방법은 모든 방법이 마우스로 가능할 정도로 간단하며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 화려한 화면 구성과 스피디하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프리스톤테일의 세계로 초대하겠습니다.
중국온라인게임시장 규모는 2004년 대비 48%성장한 약 4억 7000만 달러로 추정되고 있다.
중국에서 온라인게임이 대부분은 PC를 통해 이용되고 있다. PC를 이용한 게임 이용은
1.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2 정보 공유 및 포인트 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PC방이 절대적인 역
중국도 인터넷을 비롯한 네트워크 수요가 늘어났으며 인터넷 컨텐츠의 수요 또한 늘어나게 되었다. 그러나 급속한 개방에 반해 자국 내 컨텐츠 개발 서비스 속도는 이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해외 컨텐츠가 중국시장에 진출하기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었고, 많은 한국의 온라인게임 업체들도 중국이
게임 산업이 폭발적인 성장을 해 왔으나 현재는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게 된 것을 들 수 있다. 외부 시장의 유인 요인으로서는 중국온라인게임시장의 잠재적 성장 가능성으로 개방경제 이후 지속적인 경제 성장에 따른 소비 수준이 향상, 온라인게임 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PC, 인터넷
게임업체는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넥슨은 우리 나라 시장에서는 꾸준한 개발, 관리만 해준다면 회사 내의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넥슨의 해외 진출은 국내 시장에서는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해외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된다. 온라인게임은 ‘컴퓨터 게임이 인터넷이나 LAN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