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다양한 경영활동 특히나 마케팅 활동의 변화는 더욱 능동적으로 이뤄졌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아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창조’라는 또 다른 사회적 패러다임에 직면해 있다. 그것은 바로 ‘가상현실’ 이다. 이는 그저 온라인 게임의 수준이 아니라 현실에서는
사이버 세계에서 완벽히 구현할 수 있고 그 이상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또 아바타나 옷, 무기, 집 등의 아이템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은 물론 그를 통한 상거래가 가능하며 세컨드라이프의 사이버 머니는 적정한 환율 적용을 통하여 외환 시장에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산업은 우리 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산업의 시대적 위상과 경제 효과가 높아진 점에 기하여 본 레포트는 게임산업에 대한 동향과 특징 등을 짚어 보고 게임
엄격하게 적용하여 낮은 대손상각률을 실현함.
- 사회공헌: 미국내 가장 관대한 기업으로 선정
- 각종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미국 내 1등을 차지함.
소매 모기지 신청, 주택 담보 대출, 소호 대출, 농업 대출, 인터넷뱅킹, 서부 지역의 중소기업 금융 서비스 제공 등의 분야에서 1등을 차지하고 있다.
가상현실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면서 그에 따른 책임과 표준의 마련이 절실한 지금 우선적으로 도입부터 생각하는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적절한 대처방안과 책임을 연구하고자 기존의 온 ・ 오프라인의 사례와 이와 관련한 법제 등을 통해서 세컨드라이프의 오픈 플랫폼이 가지는 법적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