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해 셀틱 문양의 증강현실 카드(AR카드)를 웹캠에 비추면 3D 증강현실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재미를 줄 뿐 아니라 브랜드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는 잡지나 패션쇼, 포스트 등에서 많이 활용되며 동영상, 애니메이션, 음성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방대한 양의 실용적인 정보
현실정보와 가상정보를 실시간으로 결합하여
인간의 감각을 확장시켜주는 기술
- 현실의 이미지와 가상의 이미지를 결합한 것.
- 실시간으로 상호작용(interaction)이 가능한 것.
3차원 공간에 놓인 것.
(Ronald Azuma의 정의)
동적 오차?
실제세계를 보는 사용자의 위치와 시선이 계속 변하여서
것이다. 모바일 광고시장의 대표인 구글과 애플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모바일 광고시장공략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로 인한 IT라이프의 변화는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다. 따라서 준비된 경영가들은 새로운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신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가고 있다.
속에서도 태권도인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태권도는 전 세계인의 대중적 스포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으며 이제 태권도의 상품화는 관련용품의 판매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문화 한류(寒流)로의 도약을 의미한다. 태권도를 무도, 스포츠 등의 개념만으로 접근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