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2년 컴퓨터를 이용한 최초의 2인용 액션게임이 탄생하게 된다. 미국의 MIT 공과대학 출신의 스티브 러셀 등이 개발한 스페이스워(Spacewar)가 바로 그것이다.
스티브 러셀 일행은 MIT 공대에 새로 들어온 DEC 컴퓨터를 접하면서 스페이스워 제작에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 상업적인 기획 의도나 새로운 매체
7. 고객 활동 연구를 통한 부엌 디자인
부엌 활동에 따른 고객 유형은 전업 주부형, 요리중심 취미형, 일 중심 맞벌이형, 사교형 등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매일 밥을 준비하는 곳
매일 냄새 나는 요리를 하는 곳
식기 및 식품을 수납하는 곳
많은 식기 및 식품 수납하는 곳
김치 및 장류를 담그
경력 및 경험기술서 (최소글자수:600 최대글자수:800)
재단에서 실무경력과 경험을 쌓으며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자산의 효율적인 관리와 임직원에 대한 원활한 업무지원 및 복지지원을 했습니다. 당시 자금을 관리하고 원가를 계산하며 결산처리를 했습니다...(이하생략)
2. 도전적인 목표를 정
1994~1996년 (총체적인 디자인테마 개발 기간은 1987~1997까지 약 10년간)
목적 경쟁사들을 앞질러 스타벅스 스토어의 디자인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함
비젼 스타벅스 고유의 통일된 아이덴티티를 위한 강력하고 종합적인 디자인 테마를 개발
리더 디자인 부사장으로 채용된 라이트 메세이 (W
디자인은 상품력을 제고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개선함과 동시에 성숙시장 극복, 신시장 개척 등 새로운 사업기회를 제공
ㆍ또한 디자인 정체성(Identity) 구축을 통해 기업·브랜드 이미지 제고
굿 디자인이란 '고객에게 좋은 경험(Good Experience)을 제공하는 디자인’ 의미
- 고객은 상품 자체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