却說劉鋌被殺, 全軍喪亡, 大衆入枉死城中, 還是莫明其妙。
각설유정피살 전군상망 대중입왕사성중 환시막명기묘
莫明其妙 [m? m?ng q? mi?o] ① 영문을 모르다 ② 이유를 모르다
각설하고 유정은 피살당해 전군이 다 죽고 대중은 잘못 저승 성에 들어가니 다시 이유를 몰랐다.
實則夾入的杜軍, 統是滿
신문사진보도의
1. 서론
미디어는 세상을 보는 창이며 현실을 구성하는 틀이라고 한다. 하지만 우리가 뉴스라는 형식을 통해 보는 세상은 새로우면서도 늘 반복되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신문사진 역시 예외는 아니다. 우리는 정치인, 홍수와 난민, 모성애, 범죄와 살인 등의 낯익은 이미지를 신
공적인 지난 역사를 자찬하면서 그 성취에 취해 있기에는 오늘 한국교회 안팎에 널려 있는 제반 도전의 목소리들이 너무 드높다. 교회가 많아지고 또한 교인 수는 증가한다고 하지만 여전히 기독교가 작금의 한국사회가 가지고 있는 각종 사회적 병리현상들을 타개하는 역동적 세력으로 자리 잡기에는
Ⅰ. 이스라엘의 사회적 배경
사회적 배경으로 볼 때 이스라엘은 종교와 연관된 세계적 성지이다. 구 예루살렘의 성지, 헤롯왕의 성터, 비쟌틴왕국의 유적지, 예수의 탄생지 베들레헴, 마리아의 생가 나자렛, 갈릴리 바다 등을 실제 방문하여 봄으로써 2000년 전의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더듬어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