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사전적 의미
- ‘놀이, 놀이기구, 오락, 경기’ 등의 의미
흔히 보는 게임
바둑, 장기, 포커, 화투,
컴퓨터나 인터넷을 이용한 각종 전자오락
경기장에서 하는 야구, 축구 등
최근에는 전자오락게임, 컴퓨터 게임 등으로 정의
1.‘죽은’ 컴퓨터가아닌 ‘살아 있는’ 사람과 사람이 게임함
광고가 게임과 결합하기 시작했다. 시장 조사 기업인 양키 그룹의 2004년도 조사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게임관련 광고시장은 2008년까지 2억6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중 게임 내 광고(in-game advertisements)에는 9200만 달러를 투자하고, 광고와 게임이 결합된 애드버 게이밍(Adverdagming)에는 1
광고>
광고 영상 : http://blog.daum.net/silvernight/10734244
UCC 광고와 비슷하게 광고계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광고의 형태가 있다. 영화의 형식을 접목시킨 광고물로, 질 높은 영상과 음향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그려낸 ‘애드무비(Ad-movie)’라는 광고 형태가 바로 그것이다. 애드무비는 국내보다 해
우리 생활 속, 인터넷 광고와 애드무비
대학생인 김효제(20)씨는 하루에 수 시간씩 인터넷을 즐겨 한다. 레포트를 쓰기 위한 정보를 찾기도 하며 인터넷 뉴스를 보거나, 자신의 취미인 밴드 동영상을 보기도 한다. 또한 그는 인터넷을 하면서 많은 광고를 접하고 있다. 네이버 배너를 보고 곧 개봉할
다음의 광고와 같이, 예술작품의 오브제를 패러디하거나, 예술작품속에 제품이나 브랜드를 노출로 하여금 광고효과를 노리고 있다. 패러디를 통한 광고 효과로는 Humor유머, Defamiliarization 낯설게 하기, Attention주목끌기 등 이 있다.
또한 예술에서 쓰이는 표현 기법, 콜라주와 데칼코마니와 같은 기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