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dvent of PPL and VirtualAds
The problem is that many people avoid watching TV CF. They don’t want to waste their time for commercials.
So, many creators and companies
have to find new approaches.
The advertising charges are too expensive. Therefore, we have to protect our advertisers’ money and increase the impact and effectiveness.
The advent of PPL and VirtualAds
Lo
⁍ 게 임 광 고 ⁌
< 서 론 >
초기의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으로 부터 출발했다. 1970년대와 1980대만 해도 가정에서 PC의 보급이 저조했으므로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TV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주종을 이루었다. 1990년대 PC의 보급과 확대로 PC를 이용하여 게
▲ Make up for the weak points in Old Advertisements
“The new lunched indirect ad market will have 35billion profit this year .”
1.the relatively low price
and significant effect
2. the different broadcasting
atmosphere
The improvement on the PPL’s rules and regulation
(1) Spam mails
Bother people
Need information security
Universal but mus
(2)장소 PPL
아이리스에는 제품 PPL 뿐만아니라 장소PPL 또한 등장한다. 서울시는 아이리스를 통해 처음으로 장소(도시)PPL을 시도했다. 그동안 특정 도시에서 드라마나 영화 제작사에 촬영장소를 협조해준 사례는 종종 있었지만 이처럼 제작비의 일부를 제공하는 등 드라마 제작에 직접적으로 참여한 것
(3) 효과 연구
① 회상
대부분의 연구는 PPL이 상표 회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결론을 도출하고 있다(Gupta & Lord). 즉각적 회 상을 측정했다든지, 영화의 전체가 아닌 일부만을 보여 주었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나, Vollmers & Mizerski의 연구는 PPL된 제품에 대해 95.8%라는 매우 높은 회상률을 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