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연구를 하여야한다. 즉 적중문제를 제공하기 위해 무단히 노력을 해야 한다. 본 사업의 핵심은 문제의 질이다. 수준 높은 문제 유용한 문제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마케팅전략은 없다.
모바일콘텐츠개발에는 별 어려움이 없을 거라 생각한다. 실행에 필요한 모바일콘텐츠는 이미 상용화된 것들이다
답변 솔루션 개발, 서비스 시작 (특허 출원)
2004. 12 코스닥 상장
2005. 05 고등부 온라인 회원수 100만명 돌파
전성기
2006. 11 중등부 자회사 엠베스트교육 흡수 합병 완료
2008. 06 출판 전문 자회사 ‘메가북스(주)’ 출범
2008. 11 법학전문대학원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 런칭[메가MD(주)]
콘텐츠를 제작은 영화나 게임 제작과 유사하다.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성공적으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개발 인력과 제작 목적에 맞춰진 완벽한 제작 과정을 필요로 한다.
1)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1) 제작팀 구성원
멀티미디어 콘텐츠는 다양한 미디어를 처리하는 기술들이
것, 대학의 교육전통, 교육목표, 역사 등을 염두.
1장,2장은 실용적인 글쓰기가 자신의 정체성 확인과 자기성찰을 포함한 자기발견의 과정과도 밀접하게 연관되어있음을 보여주려함.
3장은 최근유행하는 문화콘텐츠와 관련한 글쓰기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어떠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지 설명함.
콘텐츠의 유연성 여부가 시장형태마다 엇갈린 희비를 주는 것이 보통이다. 학습지와 학습출판사처럼 콘텐츠의 유연성이 부족한 경우는 상대적으로 타격이 더 크다. 개발비용이 대폭 증가하기 때문이다. 반대로 학원이나 공부방, 과외 시장의 경우는 학습(learning)과 달리 교재의존도보다는 교육(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