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문화에 있어서 창의력을 키워주는 그 원천은 기획에 있다. 제작은 그 기획에 힘을 불어넣는 에너지이다. 과거의 한국영화제도 하에서는 그 기획과 제작이 정부의 정책과 유동자본에 의해 흔들렸다. 앞으로는 기획과 제작이 정책과 자본을 동원하여 창의력을 가능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
무대(舞臺)에서의 등장인물 배치나 동작 •도구 •조명 등에 관한 종합적인 설계.
본문 출처 : 두산세계대백과 EnCyber
프랑스어로 ‘연출’을 의미한다. 희곡에는 등장인물의 동작이나 무대장치, 조명 등에 관한 지시를 세부적으로 명시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하여 각본의 내용을
Ⅰ. 개요
학생을 둘러싸고 있는 가정환경 즉, 학생의 가족상황이나 부모의 학력 및 직업, 종교 등을 이해하는 것은 학생을 직접 대면하는 것 이상으로 학생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다. 해당 학생에 대해 이러한 정보만으로 이해하는 것은 그 학생에 대한 선입견을 가질 수도 있다는 점이 우려되
-영어학개론-
1. 전통문법
가. 언어학과 영어학
현대영어는 그 형성 과정에 있어서 굴곡이 많기 때문에 원래의 순수한 German 계통의 언어의 성질이 변질되어 Roman어적 색채(색채)를 띄게 됨으로써 종합어(Synthetic Language)적인 성격에서 분석적(Analytic Language)적인 모습으로 바뀌었다. 이렇게 변질된 복잡
Ⅰ. 서론
일반적으로 마케팅 자원은 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세분화하여 표적고객을 중심으로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비자-브랜드 관계 역시 다양한 세분화된 관계 유형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계 유형을 도출하여 합리적인 자원 배분 및 의사결정을 할 필요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