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의 고등 음악 학교를 마치고, 프랑크푸르트에서 작곡과 연주로 명성을 얻었으나, 나치스에 쫓겨 미국으로 건너가서 교육과 작곡 활동을 계속했다. 신고전주의 음악의 대표자로서 명성을 얻었으며, 현대음악 교육에도 많은 업적을 남겼다. 작곡에서는 종래의 장․단조
Ⅰ. 개요
선사시대의 음악은 그래서 오늘날까지 남아 있는 미개한 민족의 음악을 통해서 추측해 볼 수 있을 뿐이다. 대체로 간단한 리듬이 먼저 생겨나고 그 뒤에 간단한 선율이 덧붙여져 나갔을 것으로 짐작되고 있다.
사람이 땅위에 살면서 `문명`이라는 것이 생기기 시작한 것을 대개 기원전 3천년
4. 고전 음악 (18세기)-계몽주의 영향
고전파 음악의 특징으로서는 아름다운 가락, 리듬, 화성을 규칙적으로 사용하고, 음악의 형식을 중요시하였으며, 단순한 화성 음악을 모체로 한 새로운 음악이 확립되었다. 또한 소나타 형식의 완성으로 피아노 소나타, 교향곡, 실내악곡 등이 발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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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하지 못하였다. 그러나 유럽의 젊은 음악가들이 미국으로 망명하면서 새로운 음악에 활기를 띠게 되었다. 이로 인해 현대음악은 매우 광범위해졌으며, 시대의 변천에 따라 다조음악과 무조음악이 뒤섞여 나타났기 때문에 근대음악의 특징과 작곡가의 구분도 분명한 선을 긋기가 힘들어졌다.
음악이 많이 작곡되었다. 통주 저음법이 많이 사용되고 오페라가 발생하였다. 선법 대신에 장음계와 단음계가 많이 사용되었으며 푸가의 기법이 완성되었다. 또 성악과 기악의 어법이 분리되어 소나타, 모음곡, 협주곡 등 새로운 장르가 나왔다. 비발디, 퍼셀, 헨델, 바흐 등이 대표적인 작곡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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