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User Created Contents 즉 '이용자가 만드는 컨텐츠' 라는 것.
- 여기서 '이용자(user)'는 '인터넷'이라는 미디어를 매개체로 자신을 표현하는 '개인'이라고 할 수 있다.
1. 2005년 주류로 등장.
2.‘노는것들' 즉 엔터테인먼트의 속성을 갖는다.
3. 전통적인 미디어 생산자였던 방송매체나
COSMOS 시스템은 차량, 인원, 화물의 경로와 정보를 조정/통합하는 중앙 컴퓨터 시스템으로 , 통신 위성과 연결된 최첨단 컴퓨터 추적 시스템을 통해 화물의 선적부터 배달까지 전과정의 추적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처음 이 시스템은 고객이 수신자부담 전화를 통해 화물 상태에 대해 문의했을 때 그 질문
있다. 이들 4개 기업들은 매출액이 23∼40% 증가했지만, 애플은 1.7%에 불과했다. 이 장에서는 국제경영학4공통 한국 이외의 지역에 본사 또는 핵심 거점을 가지는 글로벌 기업을 하나 선택하여, 해당 기업의 경쟁력에 대해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명하시오. (업종, 규모, 국적 등 자유 선택)하기로 하자
유투브나 SNS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사회적 영향력 역시 점차 확대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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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국제화경험
·일본시장과 국제화경험
일본은 미국 다음으로 규모가 큰 세계 제 2위의 음반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음반시장의 70%는 자국의 음악이 차지하고 있으며 다른 나라의
4개의 활주로를 통해 노스웨스트 에어라인(NWA) 등 주요 항공사 소속 여객기가 쉴 새 없이 뜨고 내리는 공항에서 페덱스는 별도의 터미널과 관제탑을 가진 슈퍼 허브(super hub)를 운영하고 있다. ‘슈퍼 허브’란 페덱스가 화물을 실어 나르는 전 세계 215개국으로 뻗어나가는 ‘허브공항 중의 허브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