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을 안겨주고 있다.
나) Playstation 2의 탄생과 성공
세계 비디오 게임의 표준으로 자리잡은 PS의 성공으로 인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게임산업 관계자들은 PS의 후속 게임기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1998년 세가의 Saturn을 이을 차세대 게임기 Dreamcast가 발매되면서 PS의 후속 게임기에 대한 관심은
이외에 미국, 독일, 네덜란드, 홍 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50개국의 제조와 판매관련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분업체계를 구축하고 세계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조달 및 수출입 물류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 브랜드의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하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정식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하였다. Sony사는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와 욕구의 다양화라는 그 당시 상황을 제대로 판단하여 Playstation2 판매 전략으로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문화 형성을 강조했으며 그에 맞는 다양한 타이틀도 함께 출시하였다
1위의 브랜드라는 브랜드 평판과 당시 고화질, 고기능의 게임시스템과 듀얼쇼크 기능까지 갖추었다는 점, 모든 연령층에 맞는 다양한 타이틀이 있다는 점, DVD Plaver기능, CD 재생 기능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강조하여 한국 시장의 진출을 시작하였다. 온라인게임이 주도하고 있는 시장, 비디오게임이
Ⅰ.서론
일본 SCE(Sony Computer Entertainment)는 2001년 12월10일 국내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와 타이틀을 판매하기 위한 별도법인인 소니 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를 정식으로 설립했습니다.
SCE(Sony Computer Entertainment)는 1993년도에 소니와 소니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