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맨의 실력은 나날이 좋아졌고 그의 완벽주의적인 성격 때문에 그가 진정 원하는 소리가 나올 때까지 피나는 연습을 했다. 1920년도에 그는 Louis Armstrong의 재즈연주를 보고 재즈를 하기 시작했다. 그가 14살 밴드에 취직하여 매일 15달러를 벌어 자기 가족을 먹여 살렸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베니의 아버
음악인들의 음악도 빛을 바라게된다. 이러한 스윙의 시대는 1930~1945년 사이로 본다.
2. 스윙과 기존 재즈와의 차이점
스윙이전의 재즈 스타일은 2비트의 재즈로 분류할 수 있다. 하지만 스윙은 4비트 재즈이다. 4비트 재즈란 한마디에 4개의 비트모두 강세가 붙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스윙의 특징으
재즈를 시도했다. 그리고 90년대 들어와 그는 다시 정통재즈를 현대적으로 다시 해석해 자기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선보였다. 그리고 2000년대 들어와서 John Mayer등 여러 팝아티스트들과 협연을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다시 이야기하면 그는 60년대 이후 Miles Davis와 함께 재즈의 가장 중심
재즈
프리재즈의 전성기는 1960년대로, 1950년대 후반에 쿨 재즈 피아니스트인 트리스타노와 그의 밴드가 처음으로 조성의 기틀을 벗어난 이른바 프리 재즈를 시도했다. 프리 재즈는 한 마디로 모든 전통적인 규칙과 원칙이 파괴되어 매우 자유롭고 우연적인 음악으로 연주가들은 조성, 박자, 형식이
특징을 모두 가진 장르이다. 악기 편성이나 멜로디, 화성은 서구 음악의 전통에서 나온 것이지만, 리듬과 프레이징, 사운드, 블루스 화성의 요소들은 아프리카 음악과 미국 흑인들의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열정을 중요시한다는 특징을 지닌다. 따라서 ‘스윙’이라 정의되는 재즈의 리듬, 즉흥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