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능동적으로 환원하게 함으로써, 진정한 가치소비와 사회 전체적 정의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뉴라이커들을 위한상품구독서비스는 아래 네 가지 목표를 지니고 있습니다]
1-1> 서비스의 필요성 및 특징
상품구독 커머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이 많은 사람’, ‘개념있는 사람’으로 보이게 됨
→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동시에 피드백도 얻어낼 수 있음.
② 피드백과 좋아요를 누르면 1건 당 500원 씩 불이이웃에 기부
→ 소비자들이 피드백, 댓글을 능동적으로 하게하는 장치
③ 소비자의 친구들에게도 간접적으로 본 서비스
상품은 소멸되지 않고, 쉽게 수정이 가능하며, 재생산이 매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디지털 상품은 규모의 경제가 적용되고, 경험재, 공공재로서의 특징을 가진다. 디지털 상품은, 상품에 담겨진 내용을 판매하는 디지털 컨텐츠 상품과 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상품으로 나뉜
상품을 직접 개발, 제공하며 광고주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NHN은 네이버와 한게임의 No.1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사용자와 광고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인터페이스를 마련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의 꾸준한 성장을 이끌어나갈 계획입니다.
(4) 전자상거
상품을 직접 개발, 제공하며 광고주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NHN은 네이버와 한게임의 No.1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사용자와 광고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인터페이스를 마련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의 꾸준한 성장을 이끌어나갈 계획입니다.
(4) 전자상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