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를린 고리스
◇ 1948년 네덜란드 출생
◇ 영문학, 연극학 전공
◇ 샹탈 에커만 권유로 영화계 입문
◇ 당대의 대표적인 여성 감독
◇ 필모그래피
-침묵에 대한 의문(1982)
-부서진 거울(1984)
-안토니아스 라인(1995)
-댈러웨이 부인(1997)
-캐롤라이나(2002)
-소용돌이 속에서(2009)
이 긴 가족사는
- 자살 : 세상에 대한 비관이인 동시에 스스로의 이념 실현
■ 바즈
- 남성 중심적 사고방식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로움
- 안토니아의 정의 실현에 동조하며 그녀의 지지자 역할 수행
■ 디디
- 가족들에게조차 비인간적 대우 받음
- 디디의 안경 : 디디의 소속 변화, 세상을 보는 시선의 변화
◈ 왕자콴은 장애 때문에 괴롭힘과 놀림을 받음
◈ 비장애인들에 의해 고통 받는 장애 가족
- 이해와 포옹보다는 무시와 무관심으로 냉대함
- 소통하려는 노력의 부재
◈ 장애가족은 마을사람들과의 소통을 끊음
◈ 피해의 대물림
사회적 약자에 관한 이야기
현재 중국에서 사회적 약자
분석 ]
광고업계와 연예인 매니지먼트의 관계는 아주 친밀한 관계이다.
대다수의 광고가 연예인을 출연시켜 제작되고 있기 때문이다. 연예 매니지먼트 입장에서도 광고는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수입원이 된다. 스타의 척도가 광고출연 빈도와 출연료에 의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
기업의 관리 하에 있는 활동이며, 대중 매체를 이용하여 설득적 커뮤니케이션을 디자인하기 위해 창조 기술을 사용한 것이다. 이 목적은 기업 목표의 달성을 위한 제품 수요의 개발, 기업 이미지의 제고와 소비자에 대한 만족의 제공, 사회적․경제적 복지의 개발 등에 있다.(D․코엔, 197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