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은 아니었을 것 같아서 이 대사가 와 닿았다. 또 조커에게 시련은 자신을 이 세계와는 격리된 다른 사람으로 만들었고 그 결과가 “참 슬픈 일이야 아무도 믿을 수 없고 결국 믿을 건 나 자신이야 그렇지?”라는 대사처럼 자신 만을 믿고 살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영화 속에서 조커는 정말 완벽한 악
조커는 자신의 쾌락을 위해 살인을 저지르며 남을 믿지 않고 혼자 계획 하며 자신의 계획실현을 위해 다름 사람의 심리를 완벽하게 이용하며, 자신의 타락한 정으로 심판 하려 하고, 쾌락을 위해서 희생되는 사람들에 대한 죄의식은 전혀 느끼지 않는 잔인한 인물로 그려진다.
하비덴트는 영화 중반
영화에 익숙해지면서 색다를 판타지를 찾게 되었고, 이제 판타지는 하나의 장르나 요소로 굳어졌다. 현대의 관객들은 왠만한 판타지에는 눈 하나 깜박하지 않으며 좀더 강렬하고 자극적인 판타지를 짜낸다.
영화사전을 찾아보면 판타지 영화를 “있을 법하지 않은 줄거리에 가공의 사건, 등장인물 등
영화에 익숙해지면서 색다를 판타지를 찾게 되었고, 이제 판타지는 하나의 장르나 요소로 굳어졌다. 현대의 관객들은 왠만한 판타지에는 눈 하나 깜박하지 않으며 좀더 강렬하고 자극적인 판타지를 짜낸다.
영화사전을 찾아보면 판타지 영화를 “있을 법하지 않은 줄거리에 가공의 사건, 등장인물 등
등장과 메시지 전달 중점
로봇에 대한 기술 향상
많은 로봇영화등장
– SF영화의 첫 황금기
감정이 없는 기계세상과 감정이 있는 자연세상 사이의 갈등 묘사
경제발달 – 다양한 분야의 로봇 등장
인간의 정체성을 주제로 다루는 모티브 제공
무자비한 캐릭터의 로봇, 귀엽고 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