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중심이 된다.
시각 전달 디자인은 신문, 잡지, 다이렉트 메일(direct mail), 카탈로그, 포스터, 간판, 영화, 텔레비전 등이 모두 그 대상이 되며, 이를 다시 각각의 사용 목적에 따라 상업디자인, 그래픽디자인, 포장디자인, 편집 디자인, 영상 디자인, 광고디자인, 전시 디자인 등으로 나눌 수 있
포장 청량 음료를 중국에 시판하도록 허가 받은 유일한 회사가 되었다.
* 1960년 12 온스 크기의 캔이 첫 선
* 1965년 5,000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
* 1964년 리프트-탑 캔이 첫 선
* 1970년 코크 물결이라고 불리우는 역동적인 띠 디자인이 첫 선
* 1973년 1조 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
* 1978년 중국에
산업적 실체를 온전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벤치마킹 방법론 부재라는 현실적 한계와 일본시장(특히, 공동제작과 시장구조)에 대한 불철저한 이해는 결국 한국애니메이션산업에 있어서 매우 유용할 수 있는 “하나의 전략(일본 애니메이션의 벤치마킹과 한̶
1. 자기 소개서란 무엇인가 자기소개서는 자신의 인생을 서술한 ‘자서전’이 아니라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력을 한 눈에 보여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기보고서’이다. 자기가 자신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로써 왜 자신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설득하는 글이어야 한다. 관습적인 고정관념에서
1.자기소개서란 ?
자기소개서에 그 사람을 파악할 수 있는 다각적인 정보가 담겨져 있어야 한다.
자기소개 서는 서류전형의 경우 당락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필기시험을 치르는 경우 에도 면접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이력서가 개개인을 개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