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파는 사회‘라는 책이 있다. 이 책의 서두는 '정보화 사회 다음은 어떤 사회가 도래할까?'라는 화두로써 시작하는데, 그는 인류가 걸어온 역사를 크게 '수렵 -> 농경 -> 산업 -> 정보' 사회로 발전해 왔으며 현재는 정보사회와 그 다음 사회인 드림 소사이어티가 공존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즉, 이러
웨어러블, 홈 및 액세서리 순입니다. 각 제품군별 실적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각주 1) 제품 순매출에는 불특정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권한의 이연 가치 상각이 포함되며, 이는 각 제품의 판매 가격에 번들로 포함됩니다.
2) 웨어러블, 홈 및 액세서리 순매출에는 AirPods, Apple TV, Apple Watch, Beats 제품, Ho
기술은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이미지를 가상에 기반을 두고 모든 것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재구성한 개념이다. 이러한 가상현실 기술은 사용자에게 모든 것을 컴퓨터 그래픽만으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실재감을 제공하는데 있어 한계가 존재한다. 그리고 이러한 가상현실의 한계에 대한 대안으로서 주
기술 개발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고 극심한 경쟁구도에 있다.
대 다수의 MP3P와 휴대폰 단말기제조 업체가 복잡하고 다양한 기능과 기술 중심으로 제품 양상을 하고 있을 때 모토롤라와 애플은 시장의 흐름을 바꾼 혁신적인 제품을 선 보였다. 디자인을 중심으로 하는 감성 중심, 다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만나게 되는 새로운 세상, 디지털 지구가 메타버스이다. 또한 메타버스에 대한 정의를 현실세계의 나를 대변하는 아바타가 일상 활동과 경제생활을 영위하는 3D기술을 기반의 가상세계라고 할 수 있다.
메타버스 로드맵(2007)에서는 메타버스를 “메타버스는 융합이다. 메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