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은 정보의 불평등을 줄이고 권력 불평등도 줄여, 평등한 사회로 나아간다는 낙관론의 대립이 거의 모든 주제에 직․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현재 정보사회의 모습은 어떠한가? 어떤 전망으로 정보사회를 보아야 하는가? 특히, 산업사회의 불평등을 극복하고 있는가? 인터넷
인터넷 이용이 활발한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 미칠 영향력에 대해서는 가늠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 이다. 그러나 문화재 관리와 보존, 미술관 전시와 같은 공공영역과 디지털 장 난감, 체험형 게임방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분야에서는 사물인터넷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0,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의 제I부(컨벤션산업의 개요 및 현황)인 제1장 ~ 제3장과 제II부(컨벤션산업의 구성요소)인 제4장 ~ 제7장까지(제8장 제외)의 내용을 요약하고, II. 실제 개최되었던 컨벤션 사례 하나를 선택하여 이를 분석한 후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정리, 기술하기로 하자.
이케아 는 서비스보증에 있어서 고객과의 불필요한 논쟁과 시간 절약을 위해 ‘고객은 항상 옳다’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이케아 제품을 구매한 한 고객은 초록색 의자를 하나 구입을 해서 2달 동안 사용을 하고 색깔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이 가능한지의 여부를 물었는데 보편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