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야망을 가지고 활동하는 부동산 중개인이다. 그녀에겐 스스로 이외의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존재이며 ( You cannot count on anyone except yourself. ) 물질적 풍요와 그럴듯한 겉모습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들이다.
레스터의 첫 나레이션 대사와 같이, 어떤 의미에서 그는 이미 죽어있다. 이미 의
1. 프로이드 생애
심리학은 한마디로 말해 가장 냉엄한 리얼리즘이다.
"꿈은 무의미한 것도 부조리한 것도 아니며, 꿈은 완전한 심적 현상으로서 어떠한 것의 소망충족이다. 꿈의 원동력은 소망 충족을 위한 욕구이다
오스트리아 정신과 의사. 모라비아주 프라이베르크(지금의 체코 프로시보
아들 리키(웨스 벤틀리 분)가 있다. 제인은 곧 조용하고 진지하게 사물을 바라보며 신념이 강해 보이는 리키에게 관심이 깊어지고, 친한 친구였던 안젤라는 자신의 성경험에 대하여 자랑을 들어주던 제인으로 부터 외토리가 되자 레스터와의 색적인 접근을 시도한다. 그사이 케롤린은 성공한 부동산 대
- 들어가는말-
한 사회학자는 가족이란 인류가 만들어낸 가장 불합리한 제도라고까지 말하였다. 이 말에동의하기에는 다소 극단적인 경향이 있으나 과거 전통적인 가족의 형태와 구성원 개개인의 모습들에서 변화 되어 오면서 오늘날의 가족 내부에는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외형적으로 드러나
3. 신역사주의의 대표적인 비평가
스티븐 그린블라트(Stephen Greenblatt) - Stephen Jay Greenblatt (born November 7, 1943 in Boston, USA) is a literary critic, theorist and scholar. 현재 하버드 대학교 교수
대표작: Renaissance Self-Fashioning: From More to Shakespeare (1980)
그린블라트는 지배 문화에 대한 저항과 이에 대한 저항과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