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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하심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체험적 신앙을 갖고 있는 우리는 기도의 능력을 깨닫고 있다. 앞에서 언급한 모든 방법이 현재의 한국교회의 선교각성을 위한 좋은 방편들이 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성령님의 일하심이다. 로잔대회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언약의 전달로서의 교육과 평가
인류의 시작에 대해서 밝히고 있는 책인 성경의 창세기에 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않아 지금은 신천지교인과 연결이 두절된 상태이다. 이를 통해 나와 같은 선의의 피해가자 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신천지교회의 허구성과 문제되는 점 현황을 나름대로 파악하여 이 레포트를 작성하게 되었다. 이 장에서는 신천지교회의 교리에 대한 실천적 접근방안에 대하여 논의하기로 하자.
내용 개요
가. 두 번째 돌판 둘을 다시 만들고 산으로 올라오라는 하나님의 명령과 모세의 순종(1-4)
나. 모세에게 드러낸 하나님의 영광의 임재와 그 이름의 선포(5-7)
다. 하나님께서 언약을 다시 세우심(8-28)
(1) 모세의 중보 기도(8-9)
(2) 하나님께서 언약을 다시 세우심(10-11)
(3) 백성이 지켜
유대민족에게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역사의식이라고 보며 유대교는 그들의 성경안에서 전개된 사건들 즉 정체성과 소명의식을 지닌 하나의 백성으로 만든 사건들에 대한 독특한 기억을 갖고 있는 민족의 종교라고 본다. 기독교인들 역시 역사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성경의 결정적 사건까지 거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