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시아 문화 공동체의 실현을 통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중국과 대만 그리고 베트남이 드라마와 영화로 인해서 간접적으로 우리나라 문화를 받아들이고 또 우리가 그들의 문화를 호혜적으로 받아들이면서 함께 성장하는 아시아권 문화 공동체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드라마와 영
각 업체별 경쟁력의 차이는 해당 부문별 서비스 오퍼링의 구조와 다양성, 사업별 지역적인 Coverage, 우량 고객 레퍼런스 확보 등 사업 비전의 구체적 실천 전략과 실행 방법에서 나타남
국내 3사에는 익일택배, 당일택배, 오토바이택배, 서류송달(행낭), 명품(특산물)택배, 제약택배, 의류택배, COOL택배,
중국인관광객의 현황과 중국인관광객 유치 증대 방안 분석
1. 중국인관광객의 개념
중국 관광객의 정의는 현재 중화인민공화국 국적을 가진 중국인과 대만을 제외한 홍콩, 마카오, 티벳 등 중국이외의 국가에 거주하고 있는 중국계와 중국여권을 소지한 관광객을 의미한다(한호성, 2005).
2. 중국
초기 한류란 중국, 대만, 베트남 등 동아시아 현지인들의 한국의 가요, TV드라마, 영화 등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과 선호가 증가하는 사회문화적 현상으로 정의되었다. 이어령(2005)은 한류가 1999년 중국의 베이징(北京) 청년보(靑年報)에서 한국의 대중문화와 연예인들에 빠져 있는 젊은이들의 유행을 경
Ⅰ. 애니메이션 공동제작 사례
국내 애니메이션이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국내에서 순수 제작된 작품을 해외에 수출하는 방법이 아직까지는 일반적이지만, 조금씩이나마 국제 공동제작을 통한 해외진출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국내 애니메이션은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선진국인 일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