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소프트웨어유통활성화
1. S/W 베타테스트 활성화
1) 베타테스트 활성화
□ 현황 및 문제점
o 국내 S/W신제품에 대한 테스팅 과정의 미비로 국산 S/W제품의 질 및 제품에 대한 고객만족도 저하 초래
- 업체가 준비 중인 프로젝트의 성공가능성 여부를 평가하여 주는 상업화 가능성 조사지원프로
위한 가능성이 높아지는 기회 상황이 동시에 연출되고 있는 것이다. 국내 관련업계가 현재 전 세계적으로 불어닥치고 있는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은 해외 시장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장에서는 한국 에니메이션의 현황과 향후 미래 발전방향에
위한 전략을 짜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장 상황, 제품의 특징, 목표 소비자의 특성과 같은 것들을 숙지하고, 그들로부터 이끌어낸 마케팅 목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매체 전략이다. 매체 전략을
기획 및 참여, 해외 Musician 섭외 능력 부족
6. 성공적인 축제가 되기 위한 고려 사항
☞ 아시아인의 Needs에 부합되는 행사 기획 필요
☞ ‘High One Resort'가 가지고 있는 호텔, 콘도, 스키장, 카지노 등을 활용한 상품 개발을 고려한 기획 필요
☞ 공기업의 이점을 활용한 행사 기획 및 실행 필요
☞
위한 전략을 짜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장 상황, 제품의 특징, 목표 소비자의 특성과 같은 것들을 숙지하고, 그들로부터 이끌어낸 마케팅 목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매체 전략이다. 매체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