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의 아이콘은 그림, 사운드 비디오 등 미디어 데이터를 표현하며 사용자와의 대화 기능 역시 아이콘으로 표현됩니다.
*복잡한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을 서브 프로그램 단위로 나누어 개발할 수 있는 것과 같이 프로그램 묘듈도 하나의 아이콘으로 만들어 서브 프로그램 개념을 대신합니다.
Ⅰ. 서론
미디어교육이란 올바른 미디어 수용교육인 동시에 주체적인 제작 및 활용교육이다. 즉, 인간의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미디어를 인간 스스로 적극적으로 수용 ? 제작 ?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교육인 것이다. 따라서 인간의 미디어능력과 나아가 커뮤니케이션능력의 확장을 목적으로
06년에는 65nm 4Gb 제품, 07년에는 1cell에 4Bit를 격납할 수 있는‘Quad Bit’를 적용한 8Gb 제품의 시장투입으로 NAND를 선도하는 「삼성전자」나 「도시바」를 맹추격할 계획이다. 이러한 제품을 실용화해 나가는 데 있어서 중요한 기술이 ORNAND이다. Mirror Bit 테크놀로지를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고속 쓰기·읽
퀘스트' '디지털시티'ICQ' 등을 인수한 세계 최대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이 두 미디어그룹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합병, 세계 최대 미디어그룹인 'AOL-타임워너'가 탄생했으나, 이후 실적악화와 주가폭락으로 '실패한 합병'이란 평을 들어왔다.
결국 2003년 초 AOL의 공동창업자이자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