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치•고고학의 잡지만 독해하며 그 때문에 낙제, 상경을 결심한다.
1901년 상경. 도쿄 전문학교(다음 해 와세다 대학-早稲田大学으로 개칭)에 입학. 미메이의 재능을 재빨리 알아챘던 坪内逍遥(쓰보우치 쇼요)와는, 대학에서의 강의를 통해서 만난다. 소요는 미메이를「만들
메이홀드의 작품도 그에게 상당한 영향을 주었다.
ⅱ. 연대별 예지 그로토프스키 연출 작업 개관
1959년 그는 크라코프 슬로바키극단의 문학담당 지도자이자 평론가이면서, 그로토프스키의 막역한 친구이자, 문학적 조언자인 루드비크 플라쎈(Ludvik Flaszen, 1930년생)의 제안으로 오폴레에 있는‘13열
예들이 찬송가를 통해서 서구 음악을 배워서, 아프리카의 음악 전통을 수용한 흑인영가(nigro spritual)의 음악적인 특징을 지칭하는 말이다. 그 후에 20세기에 들어와서 이런 흑인 취향의 대중음악이 등장하면서, 리듬 앤 블루스(rhyhtm &blues)라는 음악 장르가 성립되었다. 그리고 그 리듬 앤 블루스가 좀 더
예를 들면 벌콥의 [조직신학]중 [신론]부분은 10페이지에서 178페이지까지 (전체 169페이지)인데 비해, 박형룡 박사의 [교의신학 신론]은 전체511페이지에 달하며, 이중 목차를 제외해도 500페이지가 넘는 방대한 분량이다. 벌콥의 [인론[은 181페이지에서 301페이지까지(전체121페이지)인데 비해, 박형룡 박사
메이칸 옐로 등 애니콜 `코비폰`과 동일한 팝컬러를 적용한 울트라신 노트북 `센스 X170`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S패턴의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 측면에서도 최고급 사양을 총망라한 멀티미디어 전용 노트북(R780/R580)과 `바비 인형` 디자인을 접목한 `바비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 `아디다스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