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메타버스의 개념
코로나 펜데믹에 의한 비대면 추세 가속화와 5G 상용화에 따른 정보통신기술 발달로 주목받고 있는 메타버스는 영단어 Meta와 Universe의 합성어로써 현실에서 할 수 있는 금융, 학습, 직업 활동 등을 온라인에 구현된 가상세계에서 영위할수 있는 기술을 뜻한다.
이러한 메타버스는
적용할 예정이며, 상품뿐만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주거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방침이다.
최근 현대건설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NFT·메타버스 분야에서 협력을 약속하며 올해 현대건설 창립 75주년을 맞
Ⅰ. 서론
현대는 '광고의 시대'다. 현대인들은 아침에 눈을 떠 생활을 시작하고 하루를 마감하고 잠자리에 들기까지 거의 모든 생활 영역에서 광고를 접하게 된다. 신문 사이에 끼어져 있는 전단지부터 시작해서 신문 광고, TV 속 광고에, 버스나 지하철 안의 광고들. 이렇게 일상 생활에서 여러 다양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알아본다. 3장에서는 현재 청소년들이 사용하는 휴대폰을 교육적인 측면에서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를 중점적으로 하여 교육적인 측면에서의 평가 및 대안을 살펴보고자 한다. 물론 청소년들에게 있어서 방대한영향을 미치는 휴대폰을 사회적, 가정적, 교회적 등의 측면으로 살펴
나나쁘다거나 하는 판단력을 의미하게 되었다. 또한 여론의 힘은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개인에게 적용될 때 개인의 고립에 대한 두려움과 관련하여 설명할 수 있다. 이러한 두려움은 개인들로 하여금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자 하고, 거부당하는 것을 피할 것을 추구하도록 만든다. 따라서 여론의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