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는 2010년에는 15.4억을 기록했고 2014년에는 35.3억을 돌파할것으로 예상된다.
애플리케이션 수익모델을 살펴보면 광고와 연관된 부분이 91%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시장조사전문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앱스토어에 올라가는 애플리케이션 중 80%가 유료지만 스
앱의 반열에 오를 수 있는 발명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디지털, 월드와이드웹, 인터넷 검색엔진, 전자우편 등은 대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킬러 앱들이다.
실리콘 밸리의 주식투자가들이 '킬러 앱'을 찾기 위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킬러 앱이란 킬러 애플리케이션의 준말로 원래의 사용 목적을 넘어
애플리케이션 탑재 용 광고를 의미하며 애드 몹을 통해 배포,
전 세계적으로 수만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광고목표대상으로 설정이 가능,
한국의 경우 스마트폰 사용 시간의 50% 이상을 해외 및 국내 앱 사용에 소비,
현재 해외 앱까지 광고가 가능한 플랫폼은 구글 모바일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 플
모바일 시장에서의 애플리케이션 홍보
모바일애플리케이션 시장
2010년 기준 앱 다운로드 수 - 약 100억 건
2015년 88억 달러로 성장 예상
NAVER
설명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웹사이트 제공
-광고도 이용 방법 위주
-처음 스마트폰을 접하는 사람들을
고려한 마케팅을 이용
이벤트
-애
광고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지가 승패의 요인이다.
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을 전면적인 경쟁을 다루는 기사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내 대표 전자회사에서 글로벌기업으로까지 성장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에 대한 내용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