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게임의 종류와 장르별 하드웨어별 분류
게임의 종류는 크게 2차원 게임과 3차원 게임으로 나눌 수 있다.
게임은 분류 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뉘어 질 수 있다. 게임이 이뤄지는 게임 기기인 하드웨어와 게임 구현 방법, 사용방법, 게임 매체, 게임 제작 기술, 게임의 목적, 게임 내용, 게임 형식
러시아 IT시장 개요
러시아 IT시장은 143억 달러 규모로 추정
(하드웨어 부분 89억 달러, IT서비스 부분 37억 달러, 소프트웨어부분 16억 달러)
04~07년 연평균 성장율
하드웨어부분 15.2%
IT서비스 부분 25.1%
소프트웨어부분 14.4%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가 전체 IT시장의 약 80%를 차지
-이 3개 제
모바일 컨텐츠 회사라는 특성상 기술의 발전과 정보화로 인한 경제적․사회적․문화적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최전선에 있다고 할 수 있으며, 따라서 변화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감지하고 최적의 대응 방안을 내놓는 것은 기업 발전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조건이다.
감 지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
모바일 SW 현황
4) 모바일 서비스 현황
4. 스마트폰 업계의 플랫폼 경쟁
1) 폐쇄적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2) 미디어 플랫폼과 위치기반 플랫폼의 확보 경쟁
5. 스마트폰과 모바일웹
1) 모바일웹의 필요성
2) 모바일웹의 발전 전망
6.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1) 하드웨어 산업
2)
서론
지난 1분기 기준 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1위란 영예를 차지한 삼성전자의 기세는 지칠 줄 모른다. 기존 핸드폰 산업이 피쳐폰에서 스마트폰으로 진화함에 따라 만년 2위 기업일 것만 같았던 삼성전자는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 IT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은 핸드폰이 단순한 통신기기가 아닌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