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구현 및 퍼포먼스 분석
초기에 ns2(Network Simulator 2)를 이용하여 거리 별로 머신(Machine)과 머신 간의 통신 속도가 달라지는 것을 측정하여 거리 별 통신 성능을 평가를 해보려 했었다. 그렇게 며칠간 시도를 해보았으나 ns2의 구조상 거리 별로 통신 성능이 달리지는 것을 ns2로는 구현하기 힘들었다.
무선인터넷의 관심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 기존의 유선 인터넷 기반의 e-marketing에서 벗어나 Wireless Mobile Internet을 마케팅의 도구로 활용할 경우, 시장의 잠재력은 그야말로 엄청나게 크고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번 Project에서 i-mode의 성공전략을 살펴보고 NTT DOCOMO의 현 시점에서의 Mar
데이터로 부터 “학습”(어떤 과업수행에 대한 성능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킴)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인공 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분야의 방법론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인공지능과 기계학습(AI and Machine Learning)에 관하여 조사하고 해당 분야에 활용될 수 있는 정보통신 기술에 관하여 서술해 보겠다.
Apple Comouter,
1. Introduction
1)기업 역사
애플컴퓨터는 1976년 Steve Jobs와 Stephen Wozniak에 의하여 1976년 설립된 회사로서 모든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컴퓨터를 만들어냈다. 잡스의 창고안에서 Apple 1 컴퓨터를 처음으로 만들어낸 후 이 컴퓨터로 그들은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게 되고 1977년 1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