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현대는 고도 정보화 시대로 컴퓨터와 통신의 발달에 따른 정보의 처리와 전달이 신속해지고 일반인이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하게 되었다.
조사 전문기관인 코리안클릭과 마케팅 전문기관인 리서치인터내셔널이 최근 7~65세 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이용자들의 이용행태 조사에
《오븐없이 빵 ․ 과자 만들기 》 ◦ 오븐이 없는 가정을 위해 오븐 없이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주로 도너츠와 같이 튀기는 종류와 베이킹파우더를 이용하여 찜통에 찌는 형식의 방법들이다.
《나만의 빼빼로 만들기》
◦ 11월 11일, 올해 ‘빼빼로데이’에는
문현주(1996) : 영아들의 연령이 증가할수록 가상 놀이 수준이 높아졌음.
Tizard, Philips & Plewis (1976) : 어린 집단의 어린이는 상징놀이를 덜하고 실외놀이에 덜 참여하며 단독 놀이를 많이 한다. 반면, 연령이 높은 아동일수록 더 오랫동안 놀이에 참여하며 상징놀이를 많이 하고 단독놀이 횟수가 감소
Ⅰ. 서 론
사회복지실천은 사회복지사가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만나 보다 인간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함께하는 모든 활동이라 할 수 있으며, 사회복지학에서 하나의 방법이나 접근 노력으로서 보다 기술적이고 미시적인 차원에서 규정하거나 사회복지의 전문적인 실천기
Ⅰ. 서론
사회복지는 현대사회에서 취약계층의 복지증진과 사회적 불평등 해소를 목표로 하는 중요한 분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가 다양한 기초기술을 습득하고 이를 실천에 효과적으로 적용해야 한다. 사회복지 실천은 이론 지식뿐 아니라 현장 실무 능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