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임 중 예술적 시각에서 의미 있는 부분이 바로 예술적 사이트들이다. 가상 갤러리에 전시가 큐레이팅되고 미술작품과 텍스트, 음성 등의 멀티미디어적 요소를 상호작용(interaction)과 결합시켜 독특한 아트 프로젝트를 생산해내기도 한다. 또한 미술의 고정관념을 벗어난 새로운 실험도 인터넷
미디어를 통한 접근도가 높고 친숙해지기 때문이다. 이는 예술 산업 부분이 면밀히 벤치마킹해야 할 부분이다.
공연 예술과 음악 분야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지니고 있다. 첫째, 이벤트 형태로서 기록으로 잘 남지 않는 문제점이다.
≪ … 중 략 … ≫
Ⅱ. 공연문화의 대상
“대학 노
일부분으로서 일을 할 수 있는 조직인의 양성이 중요한 여러 가지 교육 목표중의 하나였다면, 멀티미디어와 정보혁명과 연계된 미래사회에서 대두되게 될 중요한 교육목표는 다양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수집하고 분류하여 종합하여 지식의 부가가치를 생산할 수 있는 정보인의 양성이라는 것이다.
정보수집 및 관리체계가 우수하며 그에 따른 대응 또한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는 점이다.일곱째, 삼성의 전통에 대한 종업원의 강한 자부심과 삼성에 대한 기업 외부의 좋은 이미지가 영향력을 가질 수 있었다는 점이다.이상으로 지금가지 삼성의 노사정책이 성공할 수 있
정보사회에서 프라이버시 문제는 개인의 정보가 어떻게 수집 ․ 처리 ․ 관리․ 유포되는가와 관련되어있다. 또한 프라이버시는 포괄적 기본권의 성격과 함께 정보의 정확성, 보전성, 보안성, 적합성 등의 문제를 포괄하는 개념이다.(Miller, 1990: 269)
첫째, 정확성(accuracy)은 개인에 대한 자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