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중간에 예능 프로그램처럼 호응을 하는 정도이다. 그리고 장면 이후에 장면과는 관계없는 멘트를 하거나 하는 등, 어찌 보면 프로그램에 별로 필요 없어 보이기까지 하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의 시사고발 프로그램에서도 사회자는 필요하며, 사회자는 분명 진행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발달이 앞선 언어영재, 셈하기에 두각을 나타내는 수학영재, 발레를 잘하는 무용영재등이 그 예라고 할 수 있다. 가장 큰 잘못은 영재가 아닌 아동을 영재로 오인하거나 영재의 재능을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이다. 그 결과 정서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소아 정신과를 찾기도 한다.
프로그램은 물론 필요한 것이긴 하지만 교육자원의 지속적인 공급, 예산부족 등의 문제에 항상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다른 나라에서도 오늘날 학생들에 대한 예술교육을 개인예술가나 기관에 의존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Ⅱ. 예술의 의의
1. 예술이 우리의 경험, 우리의 내적 실재를 발견
무용인 들은 스스로 수준 높은 작품의 생산과 프로그램의 개발, 그리고 보다 체계적이고 창의적인 무용인의 비전을 제시하며 춤 예술의 대중화를 이룰 수 있는 것 이야말로 21세기의 춤 예술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는 대응책인 것이다.
Ⅱ. 클래식발레(고전발레)
궁정발레에서 극장발레로 이행한 17
프로그램도 적지 않다.
제2의 프린지 부문에는 오스트레일리아 국민의 프로와 아마추어 그리고 학생그룹이 극장만이 아니라 낡은 교회라든지 창고, 빠, 식당, 카바레 등을 활용하여 콘서트, 익살극, 코메디 쇼, 인형극 등 을 싼 요금으로 상연하는데 들어간 비용을 회수할 수 있든지 없는 지는 그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