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①카드, 스포츠, 퍼즐, 보드, RPG, 테이블, 액션의 7가지 장르 총 40여개의 게임을 제공하며, 무선한게임 14종(SKT 14종, 쇼 4종)을 제공하고 있다.
②강력한 네이버 인프라를 활용한다. 한게임 플랫폼이 아닌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생활의 게임은, 고정 관념에 묶여 게임이면 게임 플
영상콘텐츠처럼 PC게임과 캐주얼게임 등 각종 게임콘텐츠를 온라인 다운로드 플랫폼을 통해 유통하는 다운로드게임 서비스이다.
- 활용되는 디지털 미디어
①카드, 스포츠, 퍼즐, 보드, RPG, 테이블, 액션의 7가지 장르 총 40여개의 게임을 제공하며, 무선한게임 14종(SKT 14종, 쇼 4종)을 제공하고 있다.
. 인터넷에서 사용 가능한 디지털화된 소재들이 바로 컨텐츠이다. 정리해 보면, 인터넷 컨텐츠는 네트워크와 네트워크 상에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 등의 하부구조를 기반으로 하여, 인터넷을 응용하여 전개하는 모든 정보 내용을 말한다. 예를 들면, 신문, 잡지 등의 기사나 새로운 뉴스, 오락게임,
디지털통화(Digital Currency)의 발행·유통·거래가 주 기능이었던 기존의 블록체인 1.0은 기존 비트코인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2.0으로 진화?발전해나가고 있다. 블록체인 2.0의 대표적인 기술로는 이더리움1)이 있으며, 디지털통화의 기능과 더불어 비트코인의
디지털 기기. PC 운영체제(OS)가 아닌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등 별도의 모바일 OS를 기반으로 한다.
스마트폰과 동일한 OS를 쓰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 공유가 가능하다.
* Price (가격)
1) 일반인들 보다 기업인을 위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교육비를 내세움
(OPIc의 경우에는 4만원에서 8